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창고 지역이 변동 되는 경우나,
협력화물회사에서 배차금액이 초기 안내금액과 변동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요~
고객님의 경우 배차 금액 변동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만..
추후에라도 배차금액의 차액만큼 환불관련 안내 전화드렸을거에요.
003하부장 상품의 경우 오히려 저희측에서 1~2만원까지 부담하면서 용달화물로 안전하게 배송을 하던 상품이었고, (2.19 화물택배/착불로 변경)
고객님께 의도적으로 저희가 배송비를 추가로 받지는 않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유선상으로나 문자로 사과의 연락은 드렸습니다.
결론적으로 저희측에서 오해의 소지를 드린것같아 죄송하구요,
다시는 이런 일이 없게 더욱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이안몰
작성일 2018-02-19
평점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창고 지역이 변동 되는 경우나,
협력화물회사에서 배차금액이 초기 안내금액과 변동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요~
고객님의 경우 배차 금액 변동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만..
추후에라도 배차금액의 차액만큼 환불관련 안내 전화드렸을거에요.
003하부장 상품의 경우 오히려 저희측에서 1~2만원까지 부담하면서 용달화물로 안전하게 배송을 하던 상품이었고, (2.19 화물택배/착불로 변경)
고객님께 의도적으로 저희가 배송비를 추가로 받지는 않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유선상으로나 문자로 사과의 연락은 드렸습니다.
결론적으로 저희측에서 오해의 소지를 드린것같아 죄송하구요,
다시는 이런 일이 없게 더욱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